제목 | 작성일 | |
---|---|---|
![]() |
||
안녕하세요! K-뷰티리더! 조성아뷰티의 새로운 패스트 라이프 스타일 레이블 원더바스 입니다^^교환 및 반품 신청시 하단 내용을 먼저 읽어주시고 접수 해 주시기 바랍니다.[교환 및 반품 관련] 교환, 반품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상품 수령하신 후 7일 이내에 접수하셔야 교환, 반품이 가능합니다.화장품 특성 상 무료 체험 분 이외의 상품을 개봉한 경우, 개봉 스티커가 뜯겨진 경우엔 교환, 반품이 불가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교환, 반품을 하고싶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반품의 경우 왕복 택배비(5,000원)를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같은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변심으로 간주되며, 배송비 또한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교환, 반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원더바스 Q&A 게시판이나 고객 센터를 통해 교환, 반품 의사를 사유와 함께 밝혀주세요. 접수확인 후 직접 회수접수 해드리며 CJ대한통운을 이용하여 수거 또는 맞교환 접수 됩니다. 그 외 택배사를 통한 수거를 원하실 경우 선불택배비로 반품해주시고 회수 운송장번호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교환, 반품 주소가 어떻게 되나요?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장암리 388-96번지 (주)CSA코스믹 원더바스 택배비는 어떻게 전달해야 하나요?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반품의 경우 택배비를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교환, 반품 시 반품택배비(왕복시 5천원)를 계좌로 먼저 입금해주셔야 합니다.그 외 처리를 원하실 경우 Q&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필히 연락 주셔야 합니다!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왔어요. (또는) 불량 상품이 왔는데 어떻게 하나요? 죄송합니다. 잘못된 상품의 경우 원더바스 Q&A게시판이나 고객 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교환 혹은 반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환 및 반품 배송비는 원더바스에서 부담하여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반품시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결제하신 수단으로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카드로 결제하셨을 경우 결제 대행사를 통해 환불 처리 되는 부분으로, 1~2주 후 취소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현금 결제(무통장 입금)하셨을 경우 1주일 이내로 환불되며,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하셨을 경우 1주 후 환불됩니다.
|
||
![]() |
||
안녕하세요! K-뷰티리더! 조성아뷰티의 새로운 패스트 라이프 스타일 레이블 원더바스 입니다^^배송 관련 내용은 하단 내용을 참조해주세요~[배송 관련]
당일 출고(배송) 가능한가요?
당일
출고는 오전 10시 이전
주문 상품 까지 발송 가능 합니다.
그
이후 주문건은
익일 출고되어 주말, 공휴일
제외 1~2일 정도
소요되며, 배송사
사정 또는 배송사
물량 폭주일 경우 일부 지역은 3~4일
정도 더 걸릴 수 있습니다.
배송주소 변경 가능한가요?
오전
10시 Q&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에 연락을 주신 건에 한하여 처리 가능합니다. 출고된
이후에는 처리가 불가하며, 이미
출고된 상품의 경우 일반 교환 및 반품(배송비
고객부담)건으로
접수 하셔야 하니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묶음 배송 가능한가요?
상품
출고 전에만 묶음 배송이 가능합니다. 각각
다른날
결제된 주문건
또는 다른 주문번호에 대한 상품은 묶음배송 불가하며 배송전
묶음배송을 원하실 경우 주문취소후
재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배송비가 얼마인가요? 무료배송은
얼마부터 가능한가요?
주문
금액이 3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 배송해 드립니다.
3만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
2,500원이 주문시
자동결제 됩니다. 산간 도서
지방은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배송 기간은 어느 정도 걸리나요?
주문
결제 확인 후 2~4일(주말 제외) 정도가
소요됩니다.
주문하신
상품 중 기본 배송 기간 이내에 상품 발송이 불가할 경우 저희 쪽에서 따로 연락을 드립니다.
배송 업체는 어디인가요?
CJ 대한통운(1588-1255)입니다. 교환 및
반품의 경우에도 대한통운을 이용해주세요.
배송이 시작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배송 조회가 되지 않는데
어떻게 된건가요?
정확한
배송 조회는 당일 저녁이나 다음날 오전 중에 가능합니다.
간혹
다음날에도 배송 조회가 되지 않을 경우,
Q&A 게시판이나
고객 센터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
||
![]() |
||
안녕하세요! K-뷰티리더! 조성아뷰티의 새로운 패스트 라이프 스타일 레이블 원더바스 입니다^^주문 및 결제 관련 내용입니다. 주문전 읽어보시고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결제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자의
성함 혹은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의 성함, 입금액, 입금은행이
다르면 입금확인이 어렵습니다.
다르게
입금 해 주신 경우에는 Q&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입금을 했는데 주문 취소가 되어있을 때 어떻게 하나요?
주문
후 7일이내에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면 주문서는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런경우에는
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여러 가지를 따로 주문했는데, 한번에
같이 입금해도 되나요?
여러
주문을 함께 입금하시는 것은 가능합니다!
단, 이런 경우
주문서 금액과 입금 금액이 일치하지 않아 확인이 어렵습니다.
반드시
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입금 확인 요청을 해 주셔야 합니다.
주문 후 결제 수단 변경 가능한가요?
이미
주문서가 작성완료 되었기 때문에 결제 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
재
결제 후 이전 주문의 취소처리가 가능하오니,
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 길 바랍니다!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적립금은
최소 2,000원부터
사용 가능 합니다. 주문 시
적립금 사용칸에서
금액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적립금 포함해서 결제했는데 주문을 취소할 경우 어떻게 되나요?
전체
주문을 취소 할 경우에는 적립금 전액이 환급됩니다.
부분
취소의 경우에는 상품 취소 후 상품금액에 따라 적립금 환불 여부가 결정됩니다.
카드 결제를 취소 했는데 카드사에서는 취소가 확인되지 않아요. 어떻게
된 거죠?
원더바스는
이니시스를
통해 카드 승인과 취소가 진행됩니다.
결제
대행사를 통해 진행됨에 따라 최대 1~2주일
정도 소요됩니다.
휴대폰 결제하고 취소 및 반품 했는데 어떻게 환불되나요?
휴대폰
결제는 KG모빌리언스를
통해 승인됩니다. 휴대폰
결제 특성상 월마감으로
취소기준시 결제하신 해당월에 진행될 경우 정상 취소승인이 되며 취소승인 날짜가
다음달(익월)로
넘어갔을 경우 승인취소가 불가하여 무통장 환불을 처리해야합니다.
결제
대행사를 통해 취소의 경우 시스템에 따라 최대 1~2주일
정도 소요되며, 무통장
환불의 경우 고객님의 환불계좌와 성함등
정보를 알려주셔야 처리가능하오니 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 길 바랍니다!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급 받나요?
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 시,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현금영수증 발급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신청은 현금결제/실시간계좌이체
시에만 가능하며 결제일로 30일
이내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결제 건 변경 및 취소로 인해 실배송완료
2주 후
전산상 배송완료로 처리 된 이후 발급되고 있습니다. 결제
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발급구분을 개인용도와 사업자 증빙용으로 선택하신 후, 사업자
등록번호를 입력하고 발급받시면
세금계산서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출용도에
따라 해당하는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신청방법
: 로그인후 마이페이지
> ORDER LIST 주문서
클릭 > 현금영수증
발급
|
||
![]() |
||
안녕하세요! K-뷰티리더! 조성아뷰티의 새로운 패스트 라이프 스타일 레이블 원더바스 입니다^^회원정보
및 사이트 이용방법 안내드립니다^^
회원 가입방법 알려주세요?
사이트
상단의 회원가입 을 클릭 후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개인 회원, 혹은
외국인 회원 두가지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개인회원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 번호로 본인인증을 실시하고 있으며 외국인 고객은 이메일을
통한 인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4세
이하 고객께서는 회원 가입 후 QnA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어 가입 승인을 요청하셔야 최종적으로 가입이 완료 됩니다.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구매가 가능한가요?
비회원으로
주문은 가능합니다. 그러나
조성아22의
회원으로 주문하실 경우 각종 쇼핑정보,이벤트,신제품출시때
다양한 혜택을 누릴수
있으며 적립금 사용으로 할인하여 쇼핑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구매시
위 사항에 대한 혜택을 받으실수
없는점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아아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회원ID나
비밀번호를 분실 하셨을 경우, 메뉴
상단 LOGIN 클릭 시
아이디/비밀번호찾기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확인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고객 본인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드립니다.
개인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회원정보
변경은 로그인후 프로필(회원정보)에서 직접
수정하시고 회원정보수정 버튼을 눌러 완료 해주시면 됩니다.
탈퇴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고객님
서비스에 불만족을 느끼시거나 불편함이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고객님들의
불편사항을 듣고 더욱더 노력하는 원더바스가
되겠습니다.
탈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프로필에서 하단의 탈퇴 버튼을 클릭하여 탈퇴가능하며 주문상태 에서 배송중일
경우 배송완료 후에 탈퇴처리가 가능합니다.
탈퇴후
30일 이내는
재가입 불가하며 회원혜택 및 이벤트 서비스에 제한 받을수
있는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목 | 작성일 |
---|---|
★2017년 12월 29일 고객센터 업무 시간 | 2017-12-29 |
[공지] 이용약관 변경 안내 | 2017-11-08 |
★6월 30일(금) 배송지연 공지★ | 2017-06-30 |
★2017년 5월 연휴 배송 안내★ | 2017-04-28 |
★구정 연휴 고객센터 업무 시간 안내★ | 2017-01-26 |